6월 18일(화), 더파티 울산신선도원점에서 『2024 울산 자원봉사 명예의 전당』 인증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선정된 자원봉사 공로자 3명에 대한 인증패를 수여하고, 역대 명예의 전당 등재자로 구성된 ‘명예로운 자원봉사자 클럽’ 회원 정례모임을 함께 진행하여 우수 자원봉사자 간 상호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올해 선정된 공로자들은 총 3명으로 울산광역시여성자원봉사회 서순남님, 삼산동새마을부녀회 정은희님,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울산광역시지부 최한도님이다.
'울산 자원봉사 명예의 전당'은 울산 시민 중 자원봉사와 나눔 실천에 공이 큰 자원봉사자를 시민들이 추천하고 이를 심사하여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등재하고 이분들의 미담사례와 공적들을 널리 알리는 사업으로 2019년부터 시행되었으며 지금까지 총 40명의 공로자가 등재 됐다.
올해는 3월 25일 공고를 시작으로 4월 26일까지 시민 추천 접수를 받았으며, 총 22명의 후보자가 추천되었고 공개검증 및 심사를 통해 2024년 등재자를 선정했다.
공로자들의 공적내용과 활동사진은 홈페이지 명예의 전당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로비 '울산 자원봉사 명예의 전당' 인증 게시판에도 선정자 동판을 제작해 게시할 예정이다.